DOWN
프로매니저
다운로드
바로가기
계좌안내
주)잉글리씨드

농협 355 0043
5839 53
신경언어 학습을 통한 영어말하기 교수법
말로끝내는영어-잉글리씨드
프로그램 메뉴얼

워드에디터_씨드클라우드
01. 워드에디터(씨드 클라우드) 개요

씨드클라우드란?

 

씨드클라우드는 잉글리씨드의 학습프로그램(앱, 웹, PC용 프로램 등)을 원활히 운영하기 위해서 구축된 (주)잉글리씨드의 온라인 클라우드 시스템입니다.

 

 

워드에디터란?

 

워드에디터란 워드플레이어앱에 학원별 UCC(사용자 학습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워드플레이어 콘텐츠를 업로드 할 수 있는 업로드 프로그램입니다. 워드에디터를 통해 업로드된 UCC는 씨드클라우드에 업로드 됩니다. 

 

 

워드에디터 이용료 

 

워드에디터는 워드플레이어를 사용하는 학원에 제공되며, 사용료는 무료입니다. 기본제공되는 씨드클라우드의 용량은 1G(월) 이며, 추가용량이 필요하신 학원에는 별도의 비용이 월단위로 과금되니 이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워드에디터_씨드클라우드
02, 워드에디터 사용방법

워드에디터 사용방법 

 

1. 학원 관리자 로그인 후 홈페이지 상단 학원어드민을 클릭합니다. 

 


 

 

 

2. 워드에디터 화면이 나오면 상단 오른쪽 카테고리 버튼을 누릅니다. 

 


 

 

 

3. 카테고리 생성 창에 형식에 맞게 각 항목을 기입합니다.

 


4. 카테고리 생성이 완료되면, 전체목록에 해당 카테고리가 추가됩니다. 추가된 카테고리의 중간에 리스트등록 버튼을 눌러 각 항목을 기입후 리스트를 생성합니다.  

 


 


 

 

5. 리스트가 생성 후 오른쪽 보기 버튼을 눌러, 문장을 등록합니다. 이곳에 등록된 문장이 앱화면에 그대로 보여지게 됩니다. 

 


업로드 파일

 

업로드를 위해서는 문장별 음원이 mp3 파일의 형태로 필요합니다. 업로드시 미리준비하신후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UCC 활용

 

업로드된 콘텐츠는 스마트폰에서 워드플레이어를 실행하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업로드된 콘텐츠는 자체 회원들만 볼 수 있으므로 학원별 차별화된 교육콘텐츠의 운영이 가능합니다. 

 

 

 

 

이용안내  |  개인정보보호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금지
주식회사 잉글리씨드(Engliseed Co..Ltd)  대표 임창문  사업자등록번호 179-87-00461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좌동순환로72 마이우스골드 902호  정보관리책임자 원준성
TEL: 1899-0578, 070-7792-4080 Copyright © engliseed.com All rights reserved.